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웨터맨입니다.

요새 비트코인과 주식이 굉장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저도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일단 '업비트'라는 어플을 사용합니다!

업비트 거래를 위해서는 먼저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어주셔야해요

 

주민등록증을 준비해주시고

'케이뱅크' 어플을 깔고 나서 입출금계좌를 만드시면 됩니다

 

요즘 계좌 개설을 할 때는 대포 통장이나 그런 위험성때문에

한도계좌로 만들어지는데요, 

저는 귀찮아서 한도를 안풀었습니다

비트코인에 그렇게 큰 돈을 넣지는 않을 예정이거든요..ㅎㅎ

 

계좌를 만드셨다면

두 번째로, '업비트' 어플을 깔아줍니다.

깔고 나서, 케이뱅크를 통해 만든 계좌를 연결시켜주세요!

업비트 어플에서 '내정보' 탭에 들어간 뒤, 보안 등급을 선택해서 순서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4단계까지 완료했습니다!

5단계는 굳이 할 필요 없을 것 같아서 생략했습니다 여러모로 귀찮네요

 

다음으로 케이뱅크 입출금계좌에 투자할 돈을 넣어주시고,

업비트 어플 하단에 입출금 탭에 들어갑니다.

 

그 다음 '원화'를 클릭하시고, 입금하기를 누르시면,

입력된 금액만큼 케이뱅크에서 돈이 업비트로 들어오게됩니다.

저는 간단하게 51만원만 넣어놓았어요

 

처음에 만원만 테스트로 넣어놨다가

오늘 50만 넣고 투자를 시작해보려합니다.

 

돈을 넣으셨다면 하단의 '거래소' 탭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양한 코인들의 종류가 있는데요,

저는 스켈핑을 통해서 빠른 투자를 원하기 때문에,

변동이 급격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단타 입니당 ㅎㅎ

 

여기서 이더리움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이더리움을 누르고,

원하시는 매수 금액을 왼쪽 숫자에서 선택 후, 

중앙에 있는 수량 오른쪽의 가능버튼을 눌러보시면

가지고 있는 금액에서 몇 프로를 이용해 살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목록이 나옵니다.

 

 

이런식으로요!

여기서 저는 1,327,000 가격에 제가 가지고 있는 돈을 최대로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저는 총 0.38484977개의 이더리움을 살 수 있네요!

여기서 매수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이 들어가게 되며,

제가 주문한 가격에 이더리움을 판 사람이 있다면

저는 이더리움을 가질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이 글을 쓰는 와중에 이더리움이 또 올라서 저 가격엔 못 사겠네요 ㅎㅎ

 

매도하는 방식(이더리움을 파는 방식)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은 굉장히 도박판이기 때문에

쫄리면 하지마세용

아니면 재미삼아 만원으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