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장 컴퓨터>

나도 드디어 농장 컴퓨터를 만들 수 있다.

 

짜잔

 

음음 온실에 고대 과일 자랐는지 안 자랐는지 확인할 때 좋은 듯 ㅎㅎ

지금은 겨울이라 작물이 없다

 

 

 

<치의 배고픈 도전, 해골 광산 100층 러쉬>

오랜만에 진저섬에 방문했다.

뭘심어놨더라...? 대황인가..?

여기도 나름 꾸민다고 조잡하게 해놨는데 그냥 싹 밀고 스타후르츠나 심을까 생각 중

 

하비의 하얗고 통통한 뱃살이 보인다.

운동조 ㅁ해야겠구나너

 

퀘스트 머있나 보는데 치의 배고픈 도전이 있었다

먹고 마시지 않고 100층 러쉬... 빡세겠구만

 

마침 이 퀘스트도 있어서 겸사겸사 가보자

 

준비물.

남은 돌 다 털어서 계단을 23개 준비했다.

먹을 건 어차피 못 먹으니 안 챙긴다.

귀환의 지팡이는 딱히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가꼬감

 

템셋팅은 이렇게.

잉걸불 신발이랑 이리듐 반지, 흡혈 반지 끼고 간닷!

 

오늘의 운세도 적당하다

바로 출발!

 

내려가는데 슬라임 몸안에 하트가 있었다.

잡으니까 체력 10 회복 되더라

내려가는 길에 체력 부족하면 쟤 한테 안처맞고 죽이는게 중요할 듯

 

몸 안에 핑크케이크 있는 애도 봤다 ㅋㅋㅋㅋ

궁금해서 잡으니까 먹지도 못하는 핑크케이크를 줬다.

 

음... 고마웡...

 

이런 철로가 주욱 있는 맵에는 무조건 끝에 출구가 있다

계단 만들지 말고 후다닥 뛰어가주자

 

좀 좁은 길이 많은 맵이나 미라나오는 귀찮은 맵 같은 경우가 등장하면 계단 후다닥 쓰고 내려갔다.

물론 감염된 지역도 계단 필수!

그리고 내가 설치한 폭탄에 안 처맞게 조심해야한다.

 

과연 결과는..?

 

1트 : 79층
2트 : 64층
3트 : 38층
4트 : 38층
5트 : 39층
6트 : 42층

일단 이쯤해보니 시간이 부족한게 아니라 처맞고 뒤지는게 문제였다.

저 하트 슬라임을 잡아야하는데 쟤한테도 처맞는게 문제 ㅠㅠ흑흑

6트하고 힘들어서 다음날 다시 러쉬 재개.

 

7트 : 68층

총 8번의 시도 끝에 성공했다.

 

8트때 68층 갔는데 구덩이있길래 점프했더니 아야! 하면서 15층 밑으로 떨어져서 83층이다.

피가 개 쪼금 남았길래 ㅈ됐다하면서 계단 남은거 다 써서 러쉬했습니다.

 

치 보석 25개 획득 + 이리듐 스네이크 밀크..?

최대 체력을 25 올려줬다.

힘든 여정이었다..흑ㅎ,ㄱ

 

어케알았누.. ㅎ

 

대망의 101층

도착 시간 6:30

게임시간으로 약 12시간 걸렸다.

휴,.. 다신 안해

 

퀘스트 둘 다 깨서 깨끗한 일지 상태

 

100층까지 폭탄 팡팡 터뜨리면서 모은 템들

무지개 파편도 하나 얻었다 ㅎㅎ

붉은 카우보이 모자도 2개 얻었다

그래서...

 

성게한테 줬다 ㅎㅎ 귀여워

 

그리고 진저섬의 치 한테 가봤는데,

 

이 퀘스트가 또 떴다.

한번 해도 또 할 수 있나봐

치 보석을 26개 가지고 있는데 마땅히 살게 없어서 그냥..

 

미스터 치 모자를 샀다.

 

히힛

 

성게 한테 주기 ㅋㅋㅋㅋㅋ

 

 

<낚시하기>

낚시를 생각보다 많이 안해서 아직 잡을게 많다.

일단 안 돌리고 놀고 있던 통발부터 ㄱㄱ

 

이렇게 바다에 3개 설치하고 미끼 넣어줬당

근데 야시장 때문에 버근지 없어짐..

시바.....

 

일단 광산 낚시부터 가보자

 

일단 광산 20층의 쑥치 잡기

 

잡았당

 

그리고 광산 60층의 아이스핍 잡기

 

잡았당

얘는 함정찌 없으면 좀 빡셉니다

낚시대에 함정 찌 있는 줄 알고 계속 낚시하다 2번이나 놓침 ㅠㅠ

후에 깨닫고 함정 찌 달고 바로 잡았다

 

야시장 시즌이니 아직 못 잡은 블로브피시 잡으러 가봅시다.

야시장에서는 통안어, 자정 오징어, 블로브피시, 문어, 해삼, 슈퍼 해삼을 낚을 수 있습니다.

 

씬나는 야시장

 

오른쪽에 수상해보이는 상점에는 매일매일 다른 계절의 씨앗을 살 수 있습니다.

진저 섬의 대식가 개구리 갖다주려고 밀이랑 마늘을 구매했습니다

(멜론은 이미 했슴)

 

낚시하러 ㄲㄲ

 

잡았당

 

이렇게 해서 모든 야시장의 물고기는 다 잡았다.

문어도 한번 낚였었는데 놓쳤다.....

문어는 개빡세 ㅠㅠ 여름에 잡는 걸로...

 

블롭피쉬 잡은 기념으로 재봉틀에 넣기

 

짜잔

 

ㅋㅋㅋㅋ웃기당

 

이건 옆모습

 

드디어 낚시 레벨 10을 찍고 모든 레벨 10이 완성되었습니다.

 

스팀 도전과제 달성!

돈은 농사로 벌면 되기 때문에 해적 선택했다..

오늘의 일기 끝

힘들었당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