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스웨터맨입니다.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낚시대회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기념으로 공략글 들고왔습니당

시작해봅시다

 

낚시 대회 개최일 : 1, 4, 7, 10월 둘째 주 토요일
시간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틀 전 4월 11일 토요일에 개최가 됐었죠 ㅎㅎ

낚시 대회 참가비는 첫 판은 무료이고 둘째 판 부터는 500벨입니다.

하지만 친구의 섬에 놀러가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한다면 무조건 공짜입니다.

친구랑 같이하세요!

 

(귀여운 지키미도 첨부)

보상 아이템 : 10포인트마다 하나씩 제공

낚시 가방, 물고기 우산, 생선 건조대, 어탁,
멋진 아이스박스, 물고기 러그, 물고기 문패, 물고기 티셔츠,
물고기 지팡이, 물고기 미니백

이전에 획득한 기록이 없다면, 보상은 순서대로 모두 지급됩니다.

모두 얻었다면, 그 후엔 랜덤으로 아이템을 지급 받습니다!

다 모으려면 총 130포인트가 필요하겠죠?

근데 다 모았다고 끝나는게 아니라 또 컬러나 모양이 다른 아이템도 있더라고요;;

그것도 모으려면 포인트를 더 모아서 교환하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대충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낚시할때 저처럼 룩딸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룩딸은 모동숲의 빅-재미랍니다

 

보상 아이템 중 물고기 미니백과 낚시 가방, 멋진 아이스박스가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여워요.

 

<트로피 보상>
동 물고기 트로피 : 100점
은 물고기 트로피 : 200점
금 물고기 트로피 : 300점

토탈로 모은 포인트가 각각 100, 200, 300 달성 시 마다 트로피를 줍니다.

트로피는 다음 날 우편함으로 와있어요!

 

근데 300점 모으는 일이 쉬운게 아닙니다...

다들 아시죠?

그럴 땐 친구섬에 놀러가서 같이 플레이 해보세요!

친구섬에서 같이 낚시대회를 즐긴다면 참가비도 공짜고, 포인트도 같이 쌓이기 때문에

기하급수적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전 두명이서 해서 두배로 빨리 모았습니다!
3명이면 3배겠죠....?

 

낚시대회 전에 떡밥을 열심히 모아놓는 것도 좋겠죠..

제가 시간상 테스트를 해보니 낚시대회 한판에 운좋으면 10마리까지 잡힙니다.

친구와 같이 플레이한다면 한판에 20포인트 넘게 획득이 가능해요!

여러 사람들과 같이 한다면 더 빨리 모을 수 있겠죠??

 

낚시 대회 전 후로는 모동숲 카페에서도 떡밥값이 오르니

미리 구해놓고 쓰거나,

아이템을 다 모으신 분들이라면 떡밥을 낚시대회날 맞춰서 팔아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친구랑 열심히 노가다해서 다 모았습니다 ㅎㅎ

 

(밤에 찍어서 트로피가 잘 안보이네요.. 순서대로 동 은 금 입니다)

 

낚시대회 날이나 가끔씩 방문하는 저스틴에게 물고기를 팔면 1.5배로 사주니,

돈도 많이 벌 수 있는 기회가 되겠죠?

하지만 돈은 무주식으로 벌면 되니 전 필요없습니다.

다들 떡상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